식목일 맞아 포레스트와 함께 나만의 나무 키워보자

생각투자 주식회사는 오는 4월 5일, 식목일을 기념해 자사에서 출시한 보드게임 포레스트에 나만의 나무를 키워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생각투자에서는 오는 4월 6일까지‘착한 게임 해바라기 가든백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 기간 동안 포레스트 게임을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과 함께 ‘해바라기 가든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바라기 가든백으로 해바라기 씨앗을 틔우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가든팩을 개봉선을 따라 자른 후에 ‘압축 배양토’에 물을 부어준 후 씨앗을 뿌리면 된다. 회사나 가정에서 키울 경우 특히 실내에서 배양토가 마르지 않게 미지근한 물을 주면, 1~2주 사이에 새싹을 만날 수 있다.

생각투자 식목일 이벤트는 생각투자 홈페이지(http://www.thinksmart.co.kr)와 맘앤톡 커뮤니티, 옥션, 11번가, 홈플러스, 예스24, 인터파크, 툴스북, 에듀게임스쿨 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3월 28일까지 ‘포레스트’, ‘피키픽 피카독’, ‘한글 라온’게임 3종을 체험할 수 있는 ‘가족게임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되고, 우수 후기를 작성하면 총 9만점의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생각투자 주식회사 강우석 부사장은 “게임 플레이어가 협력해서 숲을 가꾸는 포레스트 게임은 게임을 통해 산림을 훼손하는 사냥꾼, 벌목꾼, 도시개발 등 재난카드로부터 숲을 가꾸는 소중한 환경 보호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며, “식목일을 맞이하여 나만의 나무를 키워보는 체험을 공유하고자 해바라기 가든백을 제작, 게임 구매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