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온라인: 어둠의 제악', 공개 서비스 실시

엔유웨이브(대표 옥 홍)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웹게임 '갓온라인: 어둠의 제악'(이하 '갓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금일(27일) 실시한다.

'갓온라인'은 게이머간의 PvP 모드에 특화되어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웹게임으로, 지난 비공개 테스트 당시 게이머들의 연속 접속 비율이 70%에 육박하는 등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더불어 이번 '갓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는 네이버와 채널링을 통해 진행되어 네이버 아이디를 가진 게이머라면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한편, 엔유웨이브는 '갓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4월 17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일정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최대 140만 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리뷰를 남기거나 꾸준한 출석체크를 달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7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갓온라인'은 2.5D 그래픽의 정통 판타지를 배경으로 즐기는 웹게임으로 강인한 매력과 중독성 있는 뛰어난 게임 성을 인정받은 게임이다."라며,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므로 많은 참여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온라인' 홈페이지(http://god.ny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갓온라인
갓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