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PS비타 전용 타이틀 '성(聖)마도이야기' 한글화 발매 한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이하 CFK)는 일본의 게임 개발사 컴파일하트에서 개발한 PS비타 전용 타이틀 '성(聖)마도이야기'를 한글화하여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금일(27일) 전했다.

성마도이야기
성마도이야기

'성(聖)마도이야기'는 코믹한 캐릭터와 PS비타의 터치 스크린을 이용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롤플레잉 게임으로, 입장할 때 마다 지형이 변화하는 던전과 다양한 특수 지형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펼치는 '좌충우돌 극장'과 던전 혹은 필드에서 얻을 수 있는 식재료를 이용해 다양한 카레를 만들 수 있는 '어디서든 카레' 등의 독특한 시스템이 등장해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오는 3월 28일 일본 발매를 앞두고 있는 '성(聖)마도이야기'는 한글화 작업 및 현지화 작업을 통해 오는 2013년 상반기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CFK의 한 관계자는 이번 '성(聖)마도이야기'를 시작으로 꾸준히 PS Vita용 타이틀의 라인업을 늘려나갈 계획"이라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양질의 한글화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FK 홈페이지(http://www.cyberfro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마도이야기
성마도이야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