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LG유플러스와 '야구의 신' 업무제휴 체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와 C-games를 통한 콘텐츠 공급 제휴협약을 맺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야구 온라인게임 '야구의 신'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7일) 전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제휴 협약을 통해 '야구의 신'의 온라인 버전뿐만 아니라 모바일 및 U+tv G 버전까지 클라우드 게임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한층 강화된 접근성으로 장소에 상관없이 게이머들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아울러 LG유플러스와 클라우드 기반의 사업 및 마케팅 협력을 강화해 네오위즈게임즈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활용하여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LG 유플러스는 지난해 자사에서 선보인 클라우드 기반 게임 플랫폼 'C-games'를 통해 '열혈강호2'를 비롯해 '스트리트파이터4', '바이오하자드5', '데빌메이크라이4' 등 총 33종의 인기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이기원 대표는 "네오위즈게임즈의 주력 신작 게임 '야구의 신'이 'C-games'를 통해 좀더 쉽고 편하게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야구의 신'이 'C-games'를 통해 다양한 플랫폼으로 선보여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LG유플러스 서비스플랫폼사업부의 이상민 전무도 "프로야구 개막시즌에 맞춰 네오위즈게임즈의 대표 게임인 '야구의 신'을 'C-games'를 통해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사업제휴를 통해 '야구의 신'이 국내 야구게임시장 및 C-games에서 대표 야구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오위즈
네오위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