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 모바일, 신작 롤플레잉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데스티니' 출시

글루모바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데스티니'를 금일(27일) 출시 했다.

히어로즈 오브 데스티니
히어로즈 오브 데스티니

'히어로즈 오브 데스티니'는 최대 4명으로 구성된 영웅들이 악마와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운다는 내용의 롤플레잉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뛰어난 3D 그래픽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각 캐릭터들의 레벨을 합산한 '파티 레벨'을 통해 더욱 강력한 영웅을 영입할 수 있으며, 등장하는 적의 스타일에 따라 각기 다른 전투 스킬을 가진 영웅을 소환해 팀을 구성해야 하는 전략적인 요소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루 모바일의 CEO 니콜로 드 마시는 "히어로즈 오브 데스티니는 액션 롤플레잉 방식의 게임플레이와 화려한 그래픽, 다양한 전투의 결합으로 생생한 액션감을 제공한다"라며, "상황에 맞는 영웅들로 팀을 구성하는 전략 플레이와 더불어 각 영웅 캐릭터를 육성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히어로즈 오브 데스티니'는 앱스토어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루 모바일 홈페이지(www.gl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즈 오브데스티니
히어로즈 오브데스티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