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치마인드, 글로벌 결제 서비스 '탭투페이' 업데이트 실시

엠에이치마인드(대표 김호진)는 자사의 안드로이드 인앱 결제 서비스 '탭투페이'의 신규 버전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27일) 전했다.

'탭투페이' 서비스는 120여 개의 제휴사를 보유한 모바일 결재 서비스로, 현재 네이버 앱스토어의 써드파티 인앱결제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으며 160여 개의 앱에 적용되어 서비스 되고 있다.

이번 '탭투페이'의 신규 업데이트에서는 최근 불고 있는 스마트 폰 보안 이슈를 반영해 결제 보안 기능이 대폭 강화되었으며, 국내 게임 개발사들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글로벌 결제 시스템이 추가 되었다.

특히, 기존의 신용카드 및 휴대폰 소액결제를 비롯해 문화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등 총 7종의 선불 상품권 서비스는 유지하고, 해외발행 신용카드(VISA, Master, AMEX, JCB)와 페이팔을 적용함으로써 해외 모바일 시장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엠에이치마인드의 김종문 개발총괄은 "이번 '탭투페이' 업데이트는 Android Native API, Unity 3D 및 Adobe Air등의 개발환경을 지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버전의 SDK를 배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개발자들과의 지속적인 의견교환을 통해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탭투페이' 공식 블로그(blog.taptopa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에이치 마인트
엠에이치 마인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