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플라티나 더 트리니티' 공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 이하 위메이드)는 자회사 조이맥스(대표내정자 김창근)의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종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용병 '플라티나 더 트리니티'를 금일(27일) 공개했다.

로스트사가의 93번째 용병인 '플라티나 더 트리니티'는 유명 대전액션 게임 '블레이 블루'의 캐릭터로, 총 6가지 무기로 변화하는 '매지컬 웨폰'을 이용해 상대를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이번 신규 캐릭터 추가와 함께 신규 맵 '불의 신전'이 공개됐으며, 조합식이 개선되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한편, 위메이드는 이번 신규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플라티나 더 트리니티' 특별 패키지를 판매하고, 오는 4월 10일까지 '플라티나 더 트리니티' 팬아트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소모품 보급상자가 지급되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금상(3명), 우수상(10명)에게는 각각 프리미엄 용병 패키지, '플라티나 더 트리니티' 영구 용병 등의 선물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금일부터 오는 4월 2일까지 평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주말 오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게임을 즐긴 게이머에게 페소 및 경험치 획득량이 200% 증가되는 '버닝타임' 이벤트가 실시된다. 더불어 신규 맵 '불의 신전' 플레이 타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3월 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로스트사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