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 속의 전투를 즐겨라! 영웅온라인, '흑야맵' 업데이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영웅온라인에 신규 맵 '흑야맵'을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27일)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흑야맵'은 어둠이 드리워진 11개 지역의 몬스터와 대결을 펼치게 되는 신규 맵으로, 공간이동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특히, 몬스터 사냥을 통해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고급 무기, 장신구 등의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엠게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28일부터 오는 4월 1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흑야맵'에서 일정 확률로 얻게 되는 '귀령 주화'을 획득한 게이머 중 상위 5명에게 특별 무기 아이템, 봉인 해제서, 등불, 호롱불 아이템을 선물하며, 주화 100개 이상을 획득한 모든 게이머에게 촛불 아이템을 증정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경매 이벤트 페이지에서 '성혼령', '투혼령', '천룡지단' 등 총 3종의 아이템의 최저가를 입력해 낙찰 받은 게이머에게는 해당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 밖에도 출석 체크를 완료한 게이머는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체력 회복, 아이템 강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엠게임의 영웅온라인 담당 유기명 개발 실장은 "'흑야맵'에서는 어둠 속 수 많은 몬스터와의 끊임없는 대결로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라며, "이 밖에도 다가오는 여름시즌에는 신규 사냥터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온라인 홈페이지(http://hero.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웅온라인
영웅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