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스트라이커 접속장애 보상 'CBT 참가자 전원 문화상품권 지급'

지난 27일 3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었던 한게임의 던전스트라이커가 접속 장애에 대한 보상으로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한게임은 금일(28일) 던전스트라이커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 일정을 조정하고, 테스터들에 대한 보상 내용을 공개했다.

우선 던전스트라이커의 3차 비공개테스트는 27일과 28일은 익일 새벽 두시까지 진행되고 29일부터 31일까지는 24시간 동안 예정이었으나, 변경을 통해 2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24시간 동안 개방될 예정이다.

테스트에 1회 이상 참가한 기록이 있는 테스터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원권(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되고 지급 방법은 한게임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핸드폰으로 전송될 예정이다. 지급 일정은 3차 테스트가 종료된 이후에 공개된다.

한편, 한게임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으로 이번 테스트 접속지연에 대한 사과문을 공개하고 초심으로 돌아가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준비하겠다는 목표도 밝혔다.

테스트 일정 변경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던전스트라이커 홈페이지(http://ds.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스
던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