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네오위즈 신작 슈팅 '바이퍼서클' 1차 테스트 시작

김남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에서 개발중인 신작 슈팅게임 바이퍼 서클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바이퍼 서클은 언리얼 엔진3로 개발된 게임으로, 네오위즈게임즈 FPS 게임 성공작 계보를 이을 기대작이다.

테스트는 오는 4월 1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시간은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임 밸런스를 점검하고, 3인칭과 1인칭의 시점 변환이 주는 전투의 재미를 세밀하게 검증한 후 완성도를 높여 내년에 공개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테스트 참가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게임을 플레이 한 이용자 100명에게 피망캐쉬를 증정하고, 5레벨을 달성하면 GSKILL PC용 메모리(8GB) 세트, 키보드∙마우스 세트, 마우스 패드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게임 이용 후 설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도 역시 추첨을 통해 메모리 세트를 증정한다.

아쉽게 참가신청을 하지 못한 이용자를 위해 추가 참가자도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테스트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버튼을 누르면 테스터 권한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vc.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바이퍼서클

: 언리얼엔진 바이퍼서클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