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이벤트 던전 '코레조 디펜스'에서 101개 스테이지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에 대규모 이벤트 던전 '코레도 지펜스'를 금일(28일) 공개했다.

오는 4월 25일까지 플레이 할 수 있는 ‘코레조 디펜스’는 게이머가 터틀렉족 영웅인 ‘코레조’로 변신, 끊임없이 몰려드는 지옥의 군단 몬스터들을 물리치는 동시에 특별 구조물인 ‘소환진’을 지켜내는 방식의 디펜스 게임이다.

총 5개 지역으로 구분되어 있는 ‘코레조 디펜스’ 이벤트 던전은 한 지역당 20개의 스테이지가 존재, 보스 스테이지를 포함해 최대 101개에 달하는 스테이지를 누비며 다양한 미션들을 즐길 수 있으며, 15레벨 이상의 ‘던전앤파이터’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매 스테이지 통과 시 얻는 ‘코레조의 눈물’을 통해 퀵슬롯에 장착하는 신규 아이템 ‘부적’을 구입할 수 있다. 부적은 다양한 특수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강화 시 유니크 아이템 획득률을 최대 15배까지 늘려준다.

던전앤파이터의 개발을 총괄하는 네오플 강대현 실장은 “대규모 스테이지에서 몰려드는 적들을 한방에 물리치며, 통쾌한 액션의 쾌감을 느껴보길 바란다”며, “스테이지 통과 후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재미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