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던전 '코레조 디펜스'에서 101개 스테이지 공개

김한준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에 대규모 이벤트 던전 '코레도 지펜스'를 금일(28일) 공개했다.

오는 4월 25일까지 플레이 할 수 있는 ‘코레조 디펜스’는 게이머가 터틀렉족 영웅인 ‘코레조’로 변신, 끊임없이 몰려드는 지옥의 군단 몬스터들을 물리치는 동시에 특별 구조물인 ‘소환진’을 지켜내는 방식의 디펜스 게임이다.

총 5개 지역으로 구분되어 있는 ‘코레조 디펜스’ 이벤트 던전은 한 지역당 20개의 스테이지가 존재, 보스 스테이지를 포함해 최대 101개에 달하는 스테이지를 누비며 다양한 미션들을 즐길 수 있으며, 15레벨 이상의 ‘던전앤파이터’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매 스테이지 통과 시 얻는 ‘코레조의 눈물’을 통해 퀵슬롯에 장착하는 신규 아이템 ‘부적’을 구입할 수 있다. 부적은 다양한 특수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강화 시 유니크 아이템 획득률을 최대 15배까지 늘려준다.

던전앤파이터의 개발을 총괄하는 네오플 강대현 실장은 “대규모 스테이지에서 몰려드는 적들을 한방에 물리치며, 통쾌한 액션의 쾌감을 느껴보길 바란다”며, “스테이지 통과 후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재미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던파 던전앤파이터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