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엔씨소프트의 온라인게임 4종, '엔씨다이노스' 승리기원 이벤트 진행한다

조영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프로야구단 '엔씨다이노스'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자사의 온라인게임 4종(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소울)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오는 4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엔씨다이노스'의 대표 슬로건인 '거침없이 가자'를 토대로 게이머들이 '엔씨다이노스'의 승리를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응원할 수 있는 이벤트다.

먼저, 리니지에서는 게임 곳곳에 '다이노스 매니저' NPC가 등장해 '엔씨다이노스'의 마스코트 '단디'와 '쎄리'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변신 주문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개막전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한 몬스터를 소환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리니지2에서는 '엔씨다이노스'의 개막전 3일을 포함하여 상대팀이 변경 될 때마다 방어구의 외형이 '엔씨다이노스' 유니폼으로 변하는 '단디의 응원' 효과가 전 캐릭터에게 부여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GM의 방' 코너를 통해 '엔씨다이노스'의 홈 개막 경기 승리팀과 경기 점수를 맞추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더불어 아이온에는 '단디' 모양의 '펫'과 다양한 야구 폼을 따라 할 수 있는 '모션 카드' 아이템이 추가되고, 개막전을 기념해 몬스터를 소환하고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블레이드&소울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엔씨다이노스' 야구모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별 퀘스트가 추가된다, 퀘스트를 수행한 게이머는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다이노스의 지원 상자'를 받을 수 있으며, 다이노스 야구모자와 폭죽을 사용한 모습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응원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엔씨소프트 홈페이지에 마련된 마스코트 '단디'를 이용한 미니게임을 즐긴 게이머에게 행운의 아이템이 지급되고, SNS를 통해 '다.이.노.스' 4행시를 작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한 99명에게 ''엔씨다이노스' 패션 야구 점퍼' 등 '야구용품'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실의 이성구 실장은 "프로야구의 아홉 번째 심장인 '엔씨다이노스'의 힘찬 도전과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엔씨소프트의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씨소프트 홈페이지(http://event.plaync.co.kr/PlayNC/dinos/130328_dinosstart/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 NC 엔씨소프트 엔씨다이노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