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 액션의 참 맛! '포스: 시공의 수호자' 공개 서비스 실시

녹스미디어(대표 정지현)는 대만의 엑스레전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포스: 시공의 수호자'(이하 '포스')의 공개 서비스를 금일(29일) 실시한다.

'포스'는 공중 타격 및 명장용병 시스템을 이용해 공중에서 벌어지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NPC 친밀도 시스템, 투기장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등장하는 온라인게임이다.

한편, 녹스미디어는 '포스'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4월 25일까지 '포스'의 응원 글을 작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스타워즈 관련 상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게임을 즐길 때마다 얻을 수 있는 포인트를 모아 이벤트에 응모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핸드백', '샘소나이트 백팩', '한우세트' 등의 상품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녹스미디어의 박종화 이사는 "먼저 '포스'의 공개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게이머들이 '포스'의 차별화된 고공 액션을 즐길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이번 공개서비스는 오전 10시부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실시하여 혼잡을 피할 수 있게 하는 등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최우선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스' 홈페이지(http://pos.game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
포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