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리그모드에서 다양한 퀘스트 즐긴다

넥슨(대표 서민)은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3에 '리그 미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리그 모드의 진행방식에 다채로운 ‘퀘스트(임무)’가 추가돼, AI(인공지능)와의 대전 외 새로운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퀘스트는 리그 경기 일정 사이에 ‘인터뷰’형식으로 배치되며, ‘특정선수로 특정횟수 이상 골 기록’, ‘무실점으로 승리’, ‘특정점수차 이상 승리’ 등 다양한 미션을 제공한다.

미션 성공 시 난이도에 따라 ‘선수카드’, ‘경기 시뮬레이션권’, ‘EP(게임머니)’ 등 각종 보상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리그일정 중 무작위 확률로 진행되는 ‘트레이닝’ 결과에 따라 선수단 체력 회복 또는 감소, 다음 매치 특정 선수 컨디션 고정 등의 이벤트가 발생, 리그 운영에 있어 다양한 변수가 가미됐다.

피파온라인3의 사업을 총괄하는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리그 모드의 재미강화 차원에서 새로운 도전요소들을 집어넣고자 했다”며, “다채로운 미션을 수행하시고 푸짐한 보상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