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세이브, 신작 '신들의 전쟁' 금일 iOS 버전 출시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신작 모바일게임 '신들의 전쟁'의 iOS 버전을 금일(2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신들의 전쟁'은 신들과 영웅들이 명예와 자유를 놓고 펼치는 전쟁 이야기로 PvE와 PvP 콘텐츠가 풍부히 담긴 모바일게임이다. 롤플레잉 게임 요소를 강조한 이 게임에서 게이머들은 자신이 보유한 영웅을 훈련과 탐험으로 취향에 맞게 성장시킬 수 있고, 강력한 영웅과 함께 다른 게이머와 전쟁을 펼칠 수 있다.

또한, 농장 경영으로 게임에 필요한 코인과 보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자동 전투 시스템을 통해 간단한 조작만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터세이브는 '신들의 전쟁'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7일 자정까지 리뷰를 작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내 캐시인 '금화'를 지급하며, 15레벨을 달성한 후 '영웅의 전당'에서 인증 사진을 찍어 공식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올린 게이머에게도 '금화'를 선물한다.

이 외에도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처음 금화를 결제한 게이머는 결제 금액만큼 추가 캐시를 지급받을 수 있다.

인터세이브의 이갑형 대표는 "'신들의 전쟁'은 방대한 콘텐츠를 확보한 이후 출시되는 인터세이브의 야심작으로 초기 기획부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관리를 통해 게이머와 함께 성장하는 게임으로 개발됐다"며 "정기적 업데이트를 통해 롱런 게임이 될 수 있게 운영과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들의 전쟁' 홈페이지(http://wog.webg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