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기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한다

엔유웨이브(대표 옥홍)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선기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금일(2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레벨이 110까지 상향되고, 백련호, 법보시스템, 12종의 신규 원신 등 상위레벨 게이머를 위한 새로운 콘텐츠가 등장한다. 또한, 전설 속 인물들과 혈전을 벌이는 '이세록', 남녀가 파티를 맺어 입장할 수 있는 '커플던전' 등의 신규 던전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도금, 토벌 등의 특수 임무와 던전 난이도 개선, 경매장 도입, 창고 기능 개방 등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된다. 이외에도 대규모 문파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선폐 시스템'과 '선기쟁패' 등의 신규 콘텐츠가 도입될 예정이다.

한편, 엔유웨이브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1만원 상당의 '유료캐시'를 지급하고, 펫, 탈것, 장비 강화 성공률 2배 증가, 강화 및 충전의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꾸준히 '선기온라인'을 사랑해 주시는 게이머 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라며, "내부적으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고심의 노력 끝에 실시하게 된 이번 업데이트로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선기온라인' 홈페이지(http://sg.ny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기온라인
선기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