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귀족의 정원 축제' 이벤트 실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귀족의 정원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얼라이언스 종족은 하늘 감시초소, 돌라나르, 황금골, 카라노스에서 그리고 호드 종족은 브릴, 칼바위 언덕, 블러드후프 마을, 매날개 광장, 그리고 공통으로 샤트라스 지역에서 진행되며, 해당 지역에서 마을 곳곳에 숨겨져 있는 알을 찾고 모인 알껍질을 통해 일일 퀘스트를 진행하고 또한 알 속에 있는 축제 화폐인 초콜릿을 모아 귀족의 정원 상인에게 가져가면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게임 속 탈 것인 날쌘 봄타조, 애완동물 봄 토끼, 장식용 아이템 축제 의상, 새봄맞이 머리장식, 꽃 핀 나뭇가지, 귀족의 정원 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추가로 귀족의 정원 업적을 모두 달성하여 업적 점수 120점을 얻고 8개의 업적을 달성하여 귀족 칭호를 얻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http://kr.battle.net/wow/ko/blog/275119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