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파티! '마리오파티9', 정식 출시

한국닌텐도는 자사의 게임기 Wii의 전용 게임 소프트웨어 '마리오파티9'을 오는 4월 11일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금일(4일) 전했다.

닌텐도의 인기 게임시리즈 마리오파티의 최신작인 '마리오파티9'은 친구 혹은 가족과 함께 주사위를 굴려 보드게임을 진행하며,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최대 4명까지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마리오파티9'에서는 보드맵을 이동하며 더 많은 리틀스타를 확보해야 하는 '파티모드', 6개의 보드맵을 체험할 수 있는 '싱글모드', 4종류의 미니게임에 도전해 볼 수 있는 '엑스트라모드' 등 다양한 게임모드가 등장한다.

더불어 흔들거리는 발판 위에서 점프나 펀치로 라이벌을 떨어뜨리는 '흔들흔들 파이터', 등껍질을 던져 쓰러뜨린 굼바의 수를 겨루는 '굼바 볼링' 등 총 80여 종의 미니 게임이 등장하여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자신이 좋아하는 미니게임을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는 '프리플레이'와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끼리 다양한 규칙을 정해 미니게임에 도전할 수 있는 등 게임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마리오파티9'의 희망소비자가격은 44,0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리오파티9
마리오파티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