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최고 레벨 혜택 강화 ‘만렙의 정석’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게임 내 최고 레벨인 85레벨을 달성한 사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렙의 정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넥슨은 ‘만렙의 정석’을 특정 기간 제한이 없는 상시 이벤트로 진행할 것이라 밝혔다. 기존 최고 레벨을 달성한 사용자 및 향후 85레벨을 달성하는 사용자들에게는 게임 내 사용 가능한 ‘골드’와 던전 플레이 시 최고등급인 ‘에픽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지옥파티 초대장 500매’(1인 기준)가 주어진다.

또한, 게임 플레이 시 ‘골드’ 획득량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는 ‘나는 85레벨이다’ 칭호 아이템 제공과 함께 85레벨의 사용자가 획득한 경험치를 자신이 보유한 다른 캐릭터에게 전달할 수 있는 ‘성장캡슐’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함께 선보여 최고 레벨에 도달한 사용자들에게 보다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한편,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지난 만우절 이벤트 영상에 등장해 관심을 모았던 ‘핑크 프리스트’가 실제로 게임에 등장하는 ‘핑크 프리스트의 유혹’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등장하는 ‘핑크 프리스트’를 물리치고 미션을 완료한 사용자들에게는 ‘아라드 레인저 아바타 세트’가 지급된다.

‘던전앤파이터’의 개발을 총괄하는 네오플 강대현 실장은 “‘만렙의 정석’은 두 번에 걸쳐 진행된 최고 레벨 확장 이후 사용자들이 원해왔던 혜택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레벨 사용자들에게 보다 새로운 즐길거리를 전달할 수 있도록 신규 콘텐츠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http://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