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매니저 온라인, 소통의 장을 여는 게이머 간담회 27일 개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중인 축구 매니지먼트 온라인게임 'FC매니저 온라인'(이하 'FCM')의 게이머들을 초청해 향후 개발 방향성 등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FCM 게이머 간담회'를 오는 4월 27일 개최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게이머 간담회는 FCM에 그간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을 해준 게이머들과 개발자간에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누고, 향후 발전 방향을 공동으로 모색하고자 마련되는 자리로, 향후 도입될 업데이트 계획부터 게임이 지향하고자 하는 요소들 또한 이번 자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간담회 참석자 선발 기준은 연맹의 회장 또는 부회장으로 활동 중인 게이머거나 선발 시점이 높은 리그에 소속된 게이머로. 간담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게이머는 홈페이지의 1:1문의 게시판에 '서버'와' '구단명', '간담회 관련 궁금한 점' 등을 양식에 맞춰 작성하면 된다.

개발사인 한빛소프트 측은 4월 14일까지 신청한 게이머들 가운데 총 50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선발된 게이머에게 소정의 감사 선물과 함께 간담회 현장에서 FCM의 향후 업데이트 정보를 최우선적으로 제공받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FCM'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