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2, 서비스 5주년 맞이 이벤트 실시

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십이지천2'에서 서비스 5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모두가 행복해지는 추천제'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또는 휴면 게이머가 기존 게이머를 추천 하면 다양한 고급 아이템이 들어있는 신규 및 휴면 추천패키지가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내 레벨 및 플레이타임 달성 시마다 추가 보상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추천 받은 기존 게이머도 추천한 게이머가 미션을 달성 하면 한 사람당 1천원의 보너스 캐시를 100% 지급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5주년 기념 패키지 구매 시 100% 환급'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에만 판매되는 '영웅', '신규', '복귀' 패키지를 구매하는 게이머가 패키지 구매 대상에 따라 주어지는 환급 조건을 완수하면 구매 금액의 100%를 보너스캐시로 환급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매일매일 접속하고 아이템 받자'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매일 '십이지천2'에 접속하면 요일마다 각각 다른 이벤트 아이템을 1일 1회 지급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30일까지 매일 '기여도' '경험치' 추가 혜택이 주어지는 '버닝 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십이지천2' 홈페이지(http://12sky2.alt1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십이지천2
십이지천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