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인기 게임들, LG 3D 모니터 만나 더 큰 재미 선사

금일(6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막을 올린 LG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에서는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의 인기 게임들을 3D 그래픽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롤플레잉 슈팅 온라인게임 '하운즈'를 비롯해 FPS 게임 '스페셜포스2' 야구 온라인게임 '마구 더 리얼', 축구 온라인게임 '차구차구' 등 넷마블의 인기 온라인게임들의 체험 공간이 마련됐으며, 관람객들은 LG 시네마3D 모니터를 통해 3D 그래픽 모드로 기존 3D 모니터로는 즐겨볼 수 없던 색다른 체험을 만끽했다.

특히 화면 곳곳에서 강력한 몬스터들이 몰려드는 연출이 일품인 '하운즈'와 '언리얼 엔진 3' 기반으로 개발돼 사실적인 시합의 모습을 선보여주는 '마구 더 리얼'에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이 쏠렸으며, 최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며 인기 몰이중인 '차구차구' 역시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게이머들로 긴 줄이 늘어섰다.

이날 행사장을 방문한 한 관람객은 "평소 좋아하던 게임을 입체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 됐다"며 "기회가 되면 다음 모니터는 LG 시네마3D 모니터로 구입해 집에서도 입체 영상으로 즐겨보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LG시네마 3D 월드 페스티벌은 오는 7일까지 LG시네마 3D 제품군을 이용한 Xbox360 체험관,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심장' 체험관, 디즈니 애니메이션 상영관, 스마트TV 체험관, 넷마블 온라인게임 체험관 등이 운영되며, '스타크래프트2' 이벤트 매치, '시스타' '소녀시대 등 초대가수 이벤트 등 부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