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 신규 탈취미션 '스큐어' 업데이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아바'에 신규 탈취미션 스큐어(Skua)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스큐어(Skua)는 아바에 5년여만에 선보이는 신규 탈취 미션으로, 맵 중앙부에 위치한 핵가방을 지켜내야 하는 NRF진영과 탈취하고자 하는 EU진영 사이의 치열한 공방전을 그리고 있다.

미션 수행 방법과 맵의 구조가 진영간에 긴장감을 고조시켜, 전략적인 팀플레이의 묘미를 느낄 수 있으며, 지난 2월 테스트 채널을 통해 한 차례 검증을 마친 후 업데이트 되는 만큼, 안정성과 게임 콘텐츠 면에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 기념한 홀짝 이벤트를 오는 5월 5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을 1회 플레이 할 때마다 지급되는 응모권으로 홀짝 맞히기에 참여하면 인기 아이템이나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추가로 대박 아이템 응모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임우열 사업팀장은 "스큐어(Skua)는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두 달간 테스트를 진행할 만큼 심혈을 기울인 콘텐츠"라며,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제작한 신규 맵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바
아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