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즈믹브레이크, '엔젤 학원' 업데이트

사이버스텝 엔터테인먼트는 일본 사이버스텝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슈팅 온라인게임 '코즈믹브레이크'에 '엔젤 학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코즈믹브레이크 업데이트 배너
코즈믹브레이크 업데이트 배너

'코즈믹브레이크'의 업데이트 프로젝트인 뉴 제네레이션의 두 번째 업데이트로 선보여진 '엔젤 학원'에서는 '코즈믹브레이크'의 인기 캐릭터들이 교복 버전으로 새롭게 바뀌어 등장하며, 학교를 무대로 한 '엔젤 학원' 맵이 첫 선을 보인다.

특히 '엔젤 학원'맵에는 교문으로부터 이어지는 벚꽃 길, 신발장, 교실, 화장실, 미술실, 도서실, 과학실, 음악실 등 학교라면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요소들이 재현돼 있으며, 이 곳을 무대로 하는 레이드 전투도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사이브스텝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누구나 손쉽게 풀 수 있는 OX퀴즈를 통해 총 26,000원 상당의 유료 캐쉬와 유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컴백 OX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이버스텝 엔터테인먼트의 양선영 리더는 "새로운 모습의 '코즈믹브레이크'를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해온 업데이트를 드디어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엔젤 학원' 업데이트 이외에도 앞으로도 두 번이나 남아있는 뉴 제네레이션 업데이트 역시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즈믹브레이크' 홈페이지(http://www.cosmicbreak.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즈믹브레이크 캐릭터 교복
이미지
코즈믹브레이크 캐릭터 교복 이미지

코즈믹브레이크 교문 벚꽃길
코즈믹브레이크 교문 벚꽃길

코즈믹브레이크 교내 이미지
코즈믹브레이크 교내 이미지

코즈믹브레이크 레이드 전투
코즈믹브레이크 레이드 전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