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 4월 신작 출시 정보 공개

AK커뮤니케이션즈는 자사에서 출시하는 AK노벨과 AK코믹의 4월 신작 2편의 정보를 금일(10일) 공개했다.

먼저 AK노벨로 출시되는 '신기동전기 건담W 프로즌 티어드롭' 제2권 '속죄의 윤무(하)' 편은 트레즈 크슈리나다와 히이로 두 인물의 과거를 서로 교차시키며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이번 권에서는 하나의 작은 사건이 꼬리를 물고, 마치 나비효과처럼 두 사람 인생에 피할 수 없는 대전환점을 마련해주는 사건으로 발전하게 되며, 독자는 일련의 과정을 통해 주인공 히이로가 어떻게 전사의 길을 걷기 시작하게 되지에 대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원작자들이 그대로 참여한 작품답게 내용, 삽화, 메카닉 모두 원작과 동등 또는 그 이상의 감흥을 줘 건담W의 팬은 물론, 다른 건담 시리즈의 팬들과 독자들에게도 큰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기동전기 건담W 프로즌 티어드롭 2권
표지
신기동전기 건담W 프로즌 티어드롭 2권 표지

다음으로 AK코믹으로 출시되는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SIDE;MILLA' 제2권은 새로운 동료로서 엘리제를 맞이한 미라 일행의 여행을 다루고 있다.

특히 추격자들의 공세에서 동료의 안전과 사명 사이에서 하나를 택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 미라의 선택을 놓고 어떠한 선택을 하게 될지에 대한 고민과 결단에 대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각각의 작품의 소비자 가격은 '신기동전기 건담W 프로즌 티어드롭' 제2권이 6,500원,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SIDE;MILLA' 제2권이 5,5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K커뮤니케이션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kpublish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SIDE;MILLA 제2권
표지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SIDE;MILLA 제2권 표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