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게임즈, 박진홍 대표이사 선임

바른손게임즈(www.barunsongames.com)는 이사회를 통해 박진홍 바른손게임즈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 문양권-박진홍 각자대표 체제를 유지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신임 박진홍 대표이사는 2007년 바른손게임즈에 입사, 다수의 글로벌 기업에서 쌓은 경력을 바탕으로 '라그하임' '라스트카오스'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진두지휘하며 바른손게임즈를 글로벌 게임 기업으로 성장하는 기틀을 마련한 주역이다.

바른손게임즈는 이번 인사를 기점으로 대작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프로젝트A'와 다수의 모바일 게임 공개를 통해 1세대 온라인 게임 개발사의 역량을 발휘하는 것은 물론 급변하는 게임 시장에 즉각적으로 대응, 수익 모델 다각화를 이뤄낸다는 계획이다.

현재 바른손게임즈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프로젝트 A', 모바일 게임 '위드볼 for Kakao', '보노보노 모바일'을 비롯해 스타 개발자 변해준 대표가 설립한 '모노몹'이 개발 중인 신작 '프로젝트 B' 등 다수의 신작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2007년부터 바른손게임즈를 이끌었던 이상민 전임 대표이사는 바른손 그룹의 신규 사업을 총괄하는 바른손홀딩스의 대표이사로 선임될 예정이다.

박진홍 바른손게임즈 신임 대표이사 경력
- 1971년생
- 바른손게임즈 부사장
- (주)에이치비케이 대표
- The Noblemen Group
- CLI New York
- Unisys
- New Jersey Institute of Technology

바른손게임즈
CI
바른손게임즈 CI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