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혼자서도 즐거워! 알테이아 대륙 탐험 업데이트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드래곤네스트’의 ‘알테이아 대륙 탐험’ 업데이트를 금일(10일) 실시했다.

‘알테이아 대륙 탐험’은 주사위를 굴려 즐기는 보드게임 형식의 인스턴스 던전으로, 24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1인용 콘텐츠이다.

알테이아 대륙은 총 24개의 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존마다 다양한 미션과 그에 대한 보상이 있어, 여러 가지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액토즈소프트는 ‘드래곤네스트’ 서비스 3주년을 맞아 4월 30일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에 마련된 ‘파니아의 3주년 이벤트 상점 NPC’에게서 3주년 기념 버프와 칭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특정 아이템의 교환도 할 수 있다.

애토즈소프트는 교환 이벤트로 게임 내 아이템은 물론 아이패드 미니, 3D 모니터 응모권을 비롯해 토파즈 거스트 드래곤 응모권 등 다양한 아이템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