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미인’, 다음과의 채널링 서비스 기념 이벤트 실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신작 롤플레잉 웹 게임 ‘진미인’을 4월 10일 수요일부터 포털사이트 다음(www.daum.net)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 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진미인’은 미인을 펫으로 활용하는 ‘미인 펫’ 시스템과 ‘동침 시스템’이 있는 성인용 롤플레잉 웹 게임이다. 이엔피게임즈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다음(Daum) 회원들은 별도 회원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서비스 동의 절차만으로 ‘진미인’을 플레이 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이엔피게임즈는 채널링을 기념하여 1레벨부터 80레벨까지 각 구간마다 레어 장비를 포함한 게임 내 육성 아이템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동시에 다음(Daum) 아이디로 게임을 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고창석’, ‘한송이’ 등 ‘진미인’ 홍보 모델들의 비공개 화보 USB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더불어, 길드 간 전쟁 콘텐츠인 ‘영지 쟁탈전’을 4월 9일에, ‘공성전’을 4월 13일에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이번 다음(Daum) 채널링을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진미인’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진미인’ 홈페이지(http://game.daum.net/cn/j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