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온라인, 실크 및 제르딘 교복 의상 세트 출시

세시소프트는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에 등장하는 무희 실크와 저격수 제르딘의 신규 의상과 함께 시스템에 관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카오스온라인 신규
복장
카오스온라인 신규 복장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성연합의 실크와 제르딘 의상은 두 캐릭터가 '신성고교'의 학생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교복 형태의 의상이며, 노멀과 레어 의상으로 구분돼 선보여졌다.

실크 의상은 기존의 연꽃잎을 이용하던 알리아의 무희와는 다르게 마법의 책 페이지를 이용해 적을 공격하는 것으로 변경돼 기존 실크와는 색다른 재미를 주며, 또한 제르딘은 롱코트 교복을 휘날리는 거너 컨셉으로 제작돼 기존 제르딘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기능으로는 전투시 사용되는 스킬의 가이드라인을 표시해주는 기능이 업데이트돼 게이머들의 스킬 사용에 대한 편의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체력이 표시되는 UI도 인지가 쉽도록 개선됐다.

또한 오늘 업데이트된 영웅 의상카드를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 이외에 기존 실크 의상카드를 보유한 게이머에게는 추가로 의상카드를 뽑을 수 있는 프리미엄 의상 티켓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온라인'홈페이지(http://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