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게임' 아폴로케이션, 크라우드 펀딩으로 개발비 조달한다

에스피재밍은 자사에서 기획하고 아폴로케이션이 개발 및 총괄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아폴로케이션'의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아폴로케이션'은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하며 로켓을 누가 더 멀리 날리는지를 경쟁하는 방식의 게임으로, 친구를 초대해 랭킹을 겨루거나 아이템을 선물하는 커뮤니티 요소도 준비돼 있어 협력 또는 경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게임은 개발자와 게이머 모두가 만족하는 '착한 게임'을 표방하는 작품으로, '그린 티켓' 이라는 아이템 판매를 통해 매달 새롭게 바뀌는 다양한 혜택을 게이머들에게 제공하고 추가 업데이트의 재원을 확보하게 된다.

한편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유캔펀딩을 통해 모금하는 '아폴로케이션'의 개발비의 규모는 150만원으로, 참가 규모는 1,000원부터 10만원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참가 금액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차등 제공되며, 특히 5만원 이상 후원한 후원자의 이름은 게임의 크레딧이나 오프닝에 공개된다.

에스피재밍의 안현웅 대표는 "아폴로케이션은 게이머 분들과 개발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착한 게임을 표방하는 게임으로 게이머 분들의 믿음을 바탕으로 새로운 길을 내딛고자 한다"며 "많은 응원 부탁드리며, 여러분들의 도움을 만족스러운 결과로 되돌려드릴 수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후원을 원하는 게이머는 '아폴로케이션' 크라우드 펀딩 페이지(http://www.incujector.com/project/view.php?num=350)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스피재밍 페이스북 페이지(http://facebook.com/SPJaming)과 아폴로케이션 페이스북 페이지(http://Apolloca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폴로케이션 펀딩
이미지
아폴로케이션 펀딩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