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 Xbox LIVE 게임대회 개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 이하 한국MS)는 Xbox360용 3인칭 슈팅 게임 ‘기어스 오브 워’시리즈의 최신작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의 Xbox LIVE 게임대회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달 19일 발매된 ‘기어즈 오브 워: 저지먼트’의 국내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열리는 온라인 게임대회다. 한국MS는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Xbox360 페이스북 및 관련 커뮤니티와 카페를 통해 신청자를 모집했다.

최소 4명에서 최대 5명이 한 팀을 이뤄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금일 오후 11시부터 21일 11시까지 매일 토너먼트 형식으로 대회가 진행된다. 2, 3라운드 및 3, 4위전, 결승전 등은 각 팀의 진출 여부에 따라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모든 이번 대회의 모든 경기는 다음팟 라이브로 방송돼 참가자뿐 아니라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온라인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는 우승팀에게는 ‘Xbox360 320GB HDD’가 팀 전원에게 지급되며, 준우승 팀에는 ‘가나웨이브 EXSOUND JerryFish 게이밍 헤드셋’ 4개를, 3위에게는 ‘Xbox LIVE 1년 골드 이용권’ 4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 Xbox LIVE 게임대회에 참여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마이크로소프트 800포인트가 증정된다.

한국MS IEB 사업부 임승호 차장은 "Xbox360용 타이틀’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가 출시된 이후 많은 사랑을 해주신 게이머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며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의 싱글 플레이뿐만이 아니라 멀티플레이의 참 재미를 다시 한번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Xbox360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XboxKorea/app_396393053713168)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어즈 오브 워: 저지먼트 Xbox LIVE 게임대회
포스터
기어즈 오브 워: 저지먼트 Xbox LIVE 게임대회 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