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베어소프트, 'English ReStart' 스페셜 에디션 앱 출시

워터베어소프트(대표 조세원)는 교육 서적 'English ReStart' 시리즈를 하나로 묶은 'English ReStart 스페셜 패키지'의 아이패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English ReStart’ 앱은 국내 서점가 외국어 베스트 셀러분야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켰던 서적을 앱으로 개발하여 앱스토어 8주 연속 전체1위를 차지하고, 2012년 앱어워드 코리아에서 교육분야 대상을 차지한 베스트셀러 앱이다.

이번에 출시된 ‘English ReStart 스페셜 패키지’는 기존 출시된 English ReStart 시리즈 내용을 하나의 앱에 담아 학습진행과 스케줄 관리를 더욱 효율적으로 할 뿐만 아니라 개별 앱을 구매 했을 때보다 저렴하게 3개의 베스트셀러 앱을 구매 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한편, 워터베어소프트는 오는 4월 말에 'English ReStart'의 아이폰 버전을 출시하고, 5월에는 안드로이드 폰과 탭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워터베어소프트의 김시내 마케팅 담당자는 “English ReStart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며, 개별 앱 구입가보다 50% 할인된 $6.99(6,900원)에 판매하고, 구입 후 리뷰를 작성한 모든 참여자에게 ‘스타벅스아메리카노(tall)’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 1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며 “봄을 맞아 새롭게 영어공부를 계획하고 시작하시는 분들께 ‘리스타트 패키지’가 그 출발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워터베어소프트 홈페이지(http://www.waterbe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잉글리시 리스타트 이벤트 배너
잉글리시 리스타트 이벤트 배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