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카카오톡으로 '매일매일 스도쿠' 출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 / 이하 위메이드)는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대표 조계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이하 '매일매일 스도쿠')를 금일(16일) 출시했다.

'매일매일 스도쿠'는 수학 퍼즐의 유익함에 즐거움까지 더한 모바일 게임으로,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안드로이드 및 iOS버전을 모두 만날 수 있다.

'매일매일 스도쿠'는 스도쿠의 기본 규칙에 따라 가로/세로/블록 빈 칸에 숫자가 중복되지 않도록 채워 넣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4x4/6x6의 캐주얼 모드를 도입하고 초딩, 중딩, 고딩, 박사 단계의 난이도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원활한 진행을 도와 줄 특수 아이템 그리고 경험치 상승, 시간 연장 등의 고유 능력을 지닌 30여 종의 동물 캐릭터를 사용해 아이큐 점수를 획득하고, 이를 통해 카카오톡 친구들과 선의의 경쟁을 펼칠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매일매일 스도쿠'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월 7일(화)까지 '매일매일 스도쿠'에서 아이큐 점수 150점 이상을 달성하는 이용자들 중 매주 한 명씩 선정해 장학금 100만원을 지급하고, 위메이드 모바일 통합 브랜드인 위미(weme)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eme.wemade)에 스도쿠를 함께 즐길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한다.

더불어, 오는 23일(화)부터 내달 7일(화)까지 아이큐 점수 90점 이상을 달성한 스크린샷과 자신의 사연을 함께 위메이드 모바일 고객센터 어플리케이션인 위미 앱 게시판에 게재할 경우 10명을 선정해 쿠폰을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일매일 스도쿠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6)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매일 스도쿠 대표 이미지
매일매일 스도쿠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