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함께 상생을, 게임빌 스타트업 프로그램 '길벗' 가동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인디 게임사와 소규모 모바일 게임사를 위한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길벗'을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길벗'은 모바일 게임개발을 희망하나 주변 환경 여의치 않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신생 모바일 개발사들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이다.

특히 유명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로한'을 총괄했던 이일승 대표의 '릴렉스 게임즈'가 프로그램에 참여해 많은 화재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게임빌은 '길벗'에 합류한 파트너들을 위해 사무 공간, 기자재, 식사 등을 무상으로 지원하여 신규 기업들의 창업과 성장을 돕고, 지속적으로 유망한 인재와 개발사를 확대 모집할 계획이다.

릴렉스 게임즈의 이일승 대표는 "실질적인 지원 부분에 공감하여 이번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되었다"며, "'길벗'은 인디 게임사나 소규모 창업 회사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 이러한 신뢰를 바탕으로 게임빌과 다양한 방식으로 협력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길벗'에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e메일(companion@gamevil.com)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