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wii 전용 디즈니 에픽 미키 2: 더 파워 오브 투 출시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디즈니를 대표하는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오스왈드 더 래빗이 등장하는 닌텐도 wii 전용 게임 디즈니 에픽 미키 2: 더 파워 오브 투를 출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 게임은 전작인 디즈니 에픽 미키에서 황무지 나라를 무사히 재건한 미키마우스가 황무지 나라에 또다시 찾아온 재앙을 물리치고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오스왈드 더 래빗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미키마우스를 조작해 페인트와 희석제를 사용한 고유의 액션을 펼칠 수 있다. 페인트를 뿌려 길을 만들거나, 희석제를 사용해 장애물을 지워버리는 등 에픽 미키만의 독특한 사용법으로 적들을 물리치고 위기를 헤쳐나간다.

또한, Wii 리모컨이 하나 더 있다면 오스왈드 더 래빗을 조작해 2인 동시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오스왈드는 항상 몸에 지니고 있는 리모컨으로 전기를 발사해 적을 마비시키거나, 멈춰버린 기계 장치를 움직일 수 있으며 무서운 적인 비틀웍스를 해킹해서 조종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큰 귀를 프로펠러처럼 활용해 장애물을 돌파하기도 한다.

한편, 디즈니 에픽 미키 2: 더 파워 오브 투는 자막 한글화로 발매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43,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cyberfront.co.kr/epic_mickey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픽미키2 스크린샷
에픽미키2 스크린샷
에픽미키2
스크린샷
에픽미키2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