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 신규 업데이트 및 PC방 이벤트 실시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크리티카'에 신규 파티 전용 스테이지 등 신규 업데이트를 추가하고 PC방 사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재림의 핏빛 제단 스테이지는 파티 플레이 전용 콘텐츠로, 최고 레벨을 달성한 2인 이상의 파티만 입장할 수 있다. 파티원들은 서로 협력하여 최대한 짧은 시간 내에 스테이지 중앙의 제단을 파괴해야 하며, 제단으로 다가가려는 순간 순교자들은 물론 순차적으로 등장하는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하기 위해 긴밀한 협업이 요구된다.

또한, 다음달 20일까지 PC방 이벤트 '왔노라! 뽑았노라! 받았노라!'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전국 12,000여 개 한게임 가맹 PC방에 비치된 크리티카 뽑기 쿠폰 포스터에서 획득한 쿠폰을 입력해 참여하는 것으로 참여자 모두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삼성 27인치 모니터 등 상품을 주고, 엔젤링(천환의 고리) 아바타, 강화석과 룬, 전설 마법 부여 구슬과 골드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 4종도 2주 동안 추가된다. 60레벨 퀘스트인 '흉흉한 광신도의 소문', '핏빛 제사를 막아라', '저희 보물상자를 찾아주세요'와 40레벨 퀘스트 '의용군과 핫둔 상회의 제휴'는 5월 2일까지 2주간 수행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페루마고의 메달, 핫둔 상회의 보물상자, 귀한 보물단지 등 다양한 소모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최고 레벨에 도달한 게이머들이 최고 레벨 미만 일일 퀘스트를 수행할 경우 자신의 레벨에 맞춰 스테이지 난이도와 보상이 조정되는 이벤트가 2주간 진행된다. 기존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 지급되었던 페루마고의 메달을 포함해 핫둔 상회의 보물상자가 추가 지급되며, 핫둔 상회의 보물상자를 분쇄하면 골드룬과 강화석, 봉인해제석 및 감정서 등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스테이지와 PC방 뽑기 쿠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티카 이벤트
크리티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