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온라인: 어둠의 죄악',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엔유웨이브(대표 옥 홍)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갓온라인: 어둠의 제악'(이하 갓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서버 발키리를 금일(19일) 추가한다.

이번 '갓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게이머들의 건의에 따라 '판테온' 시스템의 밸런스를 조절하고 PvP존을 새롭게 개편했으며, 제한된 시간 동안 몬스터를 막아내는 '여신수호 시스템', '점성술 시스템' 등이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더불어 회복물약의 체력 회복도 상승, 전장 시스템 리뉴얼, 300만 포인트 물약 추가, 게임 UI 개편 등 게임의 시스템이 새롭게 조정된다.

엔유웨이브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5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캐시 물약을 지급하고, 주말에 접속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경험치 5배 물약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유료상점 아이템 50%할인 이벤트가 확대 실시될 예정이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게임이 오랫동안 게이머들에게 사랑 받기 위해서는 게임의 장점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성은 최대한 살리면서 동시에 게이머들의 게임플레이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해 게이머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 기대한다"라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온라인' 홈페이지(http://god.ny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라크해적단
슈라크해적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