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中 WGGC 2013 최고 기대작품상 수상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아키에이지가 중국 게임 포털 17173.com(대표 제시카 자오)과 한국의 디스이즈게임(대표 임상훈)이 주최한 WGGC(World Game Grand Ceremony) 2013에서 '한국 3대 최고 기대작품상'을 받았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지난 19일 중국 북경 샹그릴라 호텔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는 한국 및 중국 게임에 대한 각 부문별 시상식이 열렸다. 아키에이지는 현지 매체와 게이머들의 주목 속에 넥슨의 마비노기2, 아이덴티티게임즈의 던전스트라이커와 함께 최고 기대작품상을 수상하며, 5월에 있을 중국 내 첫 테스트의 청신호를 밝혔다.

또한, 시상식과 함께 '급변하는 게임 시장'을 대한 주제로 한중 게임업계를 대표하는 인물들의 좌담회도 열렸다. 엑스엘게임즈의 송재경 대표는 "아키에이지는 플레이어 자신의 행동에 의해 게임 세계를 만들어 나가는 게임"이라면서 “한국에서 안정적이고 재미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정식 서비스 중인 아키에이지는 홈페이지에 상세한 공성전 진행 방식을 공지하고 누구나 한 달여 동안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홈커밍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오는 24일로 임박한 첫 공성전 업데이트 준비에 한창이다.

아키에이지 서비스 100일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송재경대표
엑스엘게임즈송재경대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