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고고고, 신규 게임모드 '맞히고'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블루페퍼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다함께 고고고'에 신규 게임모드 '맞히고'를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맞히고'는 기존 미니게임과 동일하게 두 개의 버튼을 이용한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나무 위에서 코코넛을 던지는 얄미운 원숭이들을 화면 좌우로 움직이면서 물방울 총을 쏴 떨어뜨려야 한다.

이 게임은 기존 미니게임에 더해 '다함께 고고고' 특유의 짜릿하고 스릴 있는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떨어지는 코코넛과 벌통을 피해 원숭이들을 많이 맞혀야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맞히고' 업데이트를 기념해 식량소모 없이 무료로 10회를 플레이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24일부터 5월7일까지 게임 플레이 중 나타나는 김기리 미니미 20개를 모아서 김기리 캐릭터로 교환할 수 있는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넷마블의 송재중 사업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다함께 고고고'만의 스릴 있는 재미는 살리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핵심"이라며 "코코넛과 벌통을 피하는 아슬아슬함과 밉살스런 원숭이를 공격하는 재미를 동시에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함께고고고 김기리
이벤트
다함께고고고 김기리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