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웹게임 ‘진미인’ 업데이트 실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진미인’에 두 번째 릴레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릴레이 업데이트를 통해 진나라의 숨겨진 보물 조각을 모아서 8개의 보물을 지급받는 ‘대진전장’ 시스템이 추가되며, 보물을 사용하면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하는 등 각종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 문도무략에 새롭게 추가되는 ‘매화현무진’은 1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던전 시스템으로 교차돼있는 기둥을 부수면 콤보가 상승하며, 누적 콤보에 따라 경험치를 습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종료 시간에 맞춰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면 레어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이엔피게임즈는 릴레이 업데이트와 함께 배우 고창석을 비롯한 한송이, 한가은, 한민지 등홍보모델들의 추가 화보를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릴레이 업데이트라는 명칭에 맞게 베일에 감춰져 있던 ‘진미인’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진미인’ 홈페이지(http://jm.pup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미인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 실시
진미인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