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신규지역 백청산맥이 다가온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의 ‘백청산맥, 최초의 설원’ 업데이트 준비 페이지를 오픈 하고 ‘Wake up your Soul’의 2차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금일(24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 준비 페이지를 통해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백청산맥의 다양한 지역과 스토리라인을 밝혔다. 이 페이지를 통해서는 만년설로 뒤덮인 설산지대 ‘북방설원’ 미지의 장소에 있는 얼음 궁전 ‘비탄의 설옥궁’ 등 백청산맥의 주 무대가 될 다양한 지역 이미지와 스토리라인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Wake up your Soul’ 2차 업데이트에 포함될 파티 시스템 ‘파티 2.0’도 함께 공개했다. ‘파티 2.0’을 통해서는 기존 4인이었던 기본 파티 인원이 6인으로 변경되고 새롭게 추가되는 파티 모드 변경 기능을 통해 4인과 2인 파티도 구성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던전 내부에서 죽더라도 다시 도전할 수 있는 하트 시스템도 추가로 선보인다. ‘파티 2.0’ 시스템은 24일부터 테스트 서버에 적용되며 본 서버에도 곧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 김승권 실장은 “그 동안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셨던 백청산맥에 대한 소식이 공개됐다”며 “백청산맥을 준비하는 ‘Wake up your Soul’ 업데이트와 백청산맥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업데이트 준비 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소 백청산맥 업데이트 내용 공개
블소 백청산맥 업데이트 내용 공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