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 랭크, 레전드 카드' 프로야구매니저 대규모 업데이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이번 업데이트로 최상위 랭크를 개방하고 국가대표 선수카드, 레전드 카드 등 인기 콘텐츠를 추가한다.

11번째로 열리는 ‘레전드’ 랭크는 게임의 왕중왕을 가리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기존에는 8개 팀 중 1~4위를 해야 다음 랭크로 진출이 가능했다. 하지만, 레전드 랭크는 바로 아래 랭크 ‘마스터’에서 전기, 중기 페넌트레이스 중 한 번이라도 1위를 한 팀에게만 개방된다. 이 랭크에 진출하면 강한 선수를 육성할 수 있는 신규 유학지가 오픈된다.

또한 2000년부터 올해까지 국가대표 선수를 만나볼 수 있는 카드팩을 출시한다.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국가대표 선수카드는 연중 판매될 예정이다. 2000년 시드니 올림픽 동메달, 2006년 월드베이스볼클래식 4강,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 등 뛰어난 성적을 거둔 대표팀을 만날 수 있다.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레전드 카드’도 추가된다. 레전드 카드는 한 시대를 풍미한 한국 프로야구의 전설로 불리는 선수로만 구성되는 카드다. 앞서 16명의 선수를 선보였으며 이번에 이종범, 이만수, 하기룡 등 8명의 선수가 업데이트된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매니저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야구매니저신규업데이트
프로야구매니저신규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