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열혈강호 온라인, 캄보디아 서비스 시작

김남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이 캄보디아에서 오픈과 동시에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캄보디아 서비스는 열혈강호 온라인의 10번째 해외 진출로, 현지 대표적인 게임 개발 및 서비스사인 멜라오(Metlaor Corp., 대표 이주필)를 통해 진행된다. 캄보디아는 무협 문화에 익숙한 중화권 지역으로, 지속적인 인터넷 인프라 확충 속에 지난 2011년부터 인터넷 이용자수가 전년 대비 약 700% 상승하는 등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신흥 게임시장이다.

캄보디아 퍼블리셔인 멜라오는 열혈강호 온라인의 상용화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최고 레벨 달성 이벤트, 보스 몬스터 소환 이벤트, 다양한 게임 노하우를 공유하는 지식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멜라오 이주필 대표는 "여가 시간에 즐길 수 있는 놀이 문화가 부족한 캄보디아 국민들에게 열혈강호 온라인이 하나의 놀이 문화가 되어 새로운 재미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엠게임과 지속적인 협조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고, 다양한 현지화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엠게임 해외사업부 최승훈 이사는 "정식 서비스에 앞선 테스트를 통해 캄보디아 게임 시장의 빠른 성장과 현지 게이머들의 열혈강호 온라인에 대한 큰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열혈강호 온라인은 안정적인 국내 서비스를 기반으로 향후에도 지속적인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열혈강호온라인 캄보디아 서비스 이미지

: 열강 열혈강호온라인 캄보디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