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스마트폰용 롤플레잉 게임, ‘파이팅히어로’ 비공개 테스트 실시

조광민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은 EPPsoft(대표 최재영)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스마트폰용 롤플레잉 게임 ‘파이팅히어로’의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총 3일간 실시되며,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라면 누구나 테스트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고 참여할 수 있다.

‘파이팅히어로’는 귀여운 영웅들의 모험을 그린 롤플레잉 게임으로 온라인 게임처럼 실시간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게이머들이 함께 활동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 게임 방식이 특징이다.

한편, 픽토소프트는 테스트 기간 동안 ‘후기 작성 이벤트’, ‘30레벨 도전 이벤트’, ‘무한 던전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픽토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이제껏 모바일 게임에서 즐겨왔던 멀티 플레이는 1:1 대전이나 텍스트로 즐기는 등 그 방식이 한정적이었다”며 “’파이팅히어로’는 발전된 모바일 무선 인터넷 환경과 스마트 디바이스를 기초로 온라인 게임과 비슷한 롤플레잉 게임을 지향하고 있어 많은 게이머들이 함께하면 더 재미있는 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픽토소프트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팅히어로 CBT 실시

: 픽토소프트 파이팅히어로 EPPsoft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