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용 롤플레잉 게임, ‘파이팅히어로’ 비공개 테스트 실시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은 EPPsoft(대표 최재영)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스마트폰용 롤플레잉 게임 ‘파이팅히어로’의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총 3일간 실시되며,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라면 누구나 테스트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고 참여할 수 있다.

‘파이팅히어로’는 귀여운 영웅들의 모험을 그린 롤플레잉 게임으로 온라인 게임처럼 실시간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게이머들이 함께 활동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 게임 방식이 특징이다.

한편, 픽토소프트는 테스트 기간 동안 ‘후기 작성 이벤트’, ‘30레벨 도전 이벤트’, ‘무한 던전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픽토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이제껏 모바일 게임에서 즐겨왔던 멀티 플레이는 1:1 대전이나 텍스트로 즐기는 등 그 방식이 한정적이었다”며 “’파이팅히어로’는 발전된 모바일 무선 인터넷 환경과 스마트 디바이스를 기초로 온라인 게임과 비슷한 롤플레잉 게임을 지향하고 있어 많은 게이머들이 함께하면 더 재미있는 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픽토소프트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팅히어로 CBT 실시
파이팅히어로 CBT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