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XBOX와 함께하는 멋진 아빠되기 이벤트 실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26일부터 5월 31일까지 'Xbox와 함께하는 멋진 아빠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먼저, Xbox 콘솔 구매 고객은 구매 영수증을 날짜와 구매 제품명이 잘 보이도록 사진으로 찍어 1688-9735 번호로 전송하면 된다.그 후 문자로 요청 받은 배송 정보를 문자로 회신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Xbox 360 인기 타이틀인 '페이블 3', 'Kinect 디즈니랜드 어드벤처' 중 택일해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명은 한국 프로야구 구단의 공식 야구 유니폼을 선물 받을 수도 있다(1인 2벌, 총 100명에게 지급. 선호 구단 선택 가능).

다음으로 Xbox 이벤트 페이지(http://www.xboxkinect2013.com)를 통해 공개되는 성동일, 성준 부자의 키넥트 플레이 영상을 감상한 뒤 페이지 내 '공유' 버튼을 눌러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마이크로소프트 컴팩트 마우스를 증정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리테일 사업부 유우종 상무는 "가정의 달 5월, 어린이날은 온 가족이 화목한 분위기를 만드는데 더없이 좋은 시간이다. Xbox 360 키넥트를 통해 멋진 아빠가 되고 자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가족의 소중함과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xbox360 이벤트
xbox360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