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크리티카’ 아프리카TV 초액션 BJ 선발한다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크리티카’에서 초액션 BJ 선발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BJ 선발전 이벤트는 아프리카TV와 제휴해 진행되는 것으로 아프리카TV BJ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BJ는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크리티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 15레벨 이상을 달성하고, 해당 기간 내 방송을 진행하면 된다.

해당 기간 동안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BJ로 뽑힌 9명은 오는 5월 4일부터 17일까지 ‘크리티카’ 방송을 진행해 레벨업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미션을 완료한 BJ에게는 달성 레벨에 따라 아이패드 미니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이밖에 일반 게이머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초액션 BJ 9명의 생방송 화면을 캡쳐해 올린 50명의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프리카TV 퀵뷰 아이템 30일 이용권이 증정된다.

또 4월 25일부터 매일 ‘온타임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날부터 2주간 평일 오후 6시와 9시, 주말 오후 3시, 6시, 9시에 접속한 게이머들에게는 각각 '활력의 증표', '루크시아나의 눈물', 강화석과 부활석, 룬 상자가 지급된다.

한편, 한게임은 ‘크리티카’에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에테르포스 700 이상의 입장 제한이 있는 최상위 난이도 스테이지 3개를 신규 공개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티카에서 초액션 BJ 선발저 실시
크리티카에서 초액션 BJ 선발저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