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코리아, PS3 및 Xbox360용 '드래곤즈 도그마: 다크 어리즌' 출시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오치 유이치)는 오픈 월드 액션 롤플레잉 게임 '드래곤즈 도그마: 다크 어리즌'의 PS3 및 Xbox360 버전을 금일(25일) 출시했다.

드래곤즈 도그마: 다크 어리즌 ps3
패키지
드래곤즈 도그마: 다크 어리즌 ps3 패키지

이번에 출시된 '드래곤즈 도그마: 다크 어리즌'은 2012년에 발매돼 전 세계 판매량 100만장 이상을 달성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드래곤즈 도그마'에 새로운 무대와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 업그레이드 버전 제품으로, 새로운 모험의 무대가 되는 '흑주도'와 그곳에서 만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몬스터, 무기, 방어구 등이 첫 선을 보인다.

또한 기존의 영어 음성에 더해 일본어 음성이 추가됐으며, 주인공과 메인 폰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에디트 파츠 및 커스텀 스킬도 포함돼있다.

여기에 원작인 '드래곤즈 도그마'를 즐겼던 게이머들을 위해 세이브 데이터 계승 기능을 지원, 기존 플레이 세이브를 이용해 게임을 이어갈 수 있다.

한편, '드래곤즈 도그마: 다크 어리즌'의 초회판을 구매한 게이머들에게는 특전으로 'EX 스킬 반지'와 '귀안의 비석' DLC 세트의 코드 3종이 동봉될 예정이다.

'드래곤즈 도그마: 다크 어리즌'의 권장소비자가격은 39,8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홈페이지(http://www.capcom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즈 도그마: 다크 어리즌 Xbox360
패키지
드래곤즈 도그마: 다크 어리즌 Xbox360 패키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