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말랑 사천성 for Kakao, 아이폰용 출시

유엔젤(대표 최충열)은 자사의 모바일 퍼즐 게임 말랑말랑 사천성 for Kakao의 아이폰 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말랑말랑 사천성 for Kakao는 지난 2월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먼저 출시돼 많은 인기를 얻었던 게임으로, 사천성 게임의 규칙과 팡류 게임의 아기자기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콤보를 이어 나가게 되면 발생하는 '피버모드(FEVER MODE)'와 장착한 아이템의 발생확률을 증가시켜주는 '강화시스템' 및 게임머니, 경험치 등의 획득을 증가시켜주는 '부스터아이템', 한 판을 플레이하고 종료했을 때, 점수를 유지시키며 한 판을 더 진행하는 '부활석 시스템' 등의 다양한 요소로 게임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유엔젤 관계자는 " 안드로이드 마켓에 이어 iOS 앱스토어 사용자들도 말랑말랑 사천성을 즐길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콘텐츠 업데이트, 이벤트 진행으로 지속적인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말랑말랑 사천성 for Kakao'는 앱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 게임하기 및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올레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말랑말랑사천성 이미지
말랑말랑사천성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