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 카드 게임 ‘다크서머너’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에이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트레이딩 카드 게임 ‘다크서머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5월3일에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에이팀은 지난 4월 ‘다크서머너’의 론칭 이후 한국 게이머들의 요구를 파악하면서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해왔으며, 오는 5월부터 그 동안 준비한 콘텐츠를 대거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한국 게이머들을 위한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카드가 추가되며, 국내에서만 한정적으로 서비스 되는 ‘한계 돌파 소환’을 통해 특수 진화하는 특별 몬스터도 공개된다.

또한, 11연속 암흑 소환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최초로 선보이며, 로그인 보너스가 새롭게 개편돼 게이머는 12일 동안 연속으로 게임에 로그인 하면 암흑 소환권을 최대 6장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강력한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신비의 수탑’ 이벤트와 5월 3일부터 6일까지 로그인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유명 애니메이션 ‘공각기동대’의 일러스트레이터 시로 마사무네가 제작한 한정 레어 몬스터 카드가 제공되는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에이팀의 사토 디렉터는 “그간 많은 분들이 요청을 해주신 콘텐츠들을 업데이트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보다 좋은 서비스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크서머너 소환사 이미지
다크서머너 소환사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