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퐁퐁퐁, 신규 게임 '카드퐁' 업데이트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다함께 퐁퐁퐁'에 신규 미니게임 '카드퐁'을 금일(26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카드퐁'은 잠깐 보였다 뒤집어지는 카드 중 똑같은 색깔의 카드 두 장을 기억해 터치하는 퍼즐게임으로, 조작이 간단하고 쉽게 배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넷마블측은 이번에 선보인 '카드퐁'이 앞서 선보인 '한글퐁'과 '기억퐁' 등의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재미와 함께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넷마블의 박영재 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카드퐁'을 통해 지인들과 함께 기억력 챔피언을 가려보길 바란다"며 "'다함께 퐁퐁퐁'이 전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도록 이용자 눈높이에 맞는 업데이트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걸그룹 '포미닛', 미니소시지 '맥스봉' 등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함께퐁퐁퐁 카드퐁
다함께퐁퐁퐁 카드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